조기졸업
글쓴이
- 2015.01.31. 10:32
- 1131
조기졸업하려는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ㅠㅠ
학생지원시스템이랑 공지사항 봐도 못찾겠네요ㅠㅠ
학생지원시스템이랑 공지사항 봐도 못찾겠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에 있어요 졸업 탭이었나.. 그거 탭 몇개나된다고;;걍 다 눌러서 찾아보세요
0
0
머리좋은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기면 조기졸업가능
0
0
어두운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랑 굴비랑 같은건바요?
0
0
촉박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학기 및 7학기 까지 졸업이수 학점을 다 채우고, 학교 평점평균이 4.0 이상일 경우 조기졸업 신청 가능.
자세한건 과사무실로.
자세한건 과사무실로.
0
0
초라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