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강의 상대평가로 바뀐건가요?
글쓴이
- 2015.01.31. 11:18
- 1672
예전에 성적관리기준 읽어봤을 땐
'원어강의는 절대평가를 원칙으로 한다'라는 규정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학생지원시스템에 들어가 다시 읽어보니 그런 규정은 없고
상대평가 적용 비율 란에 영어로 진행하는 강의는 50퍼 미만까지 A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원래 이랬던 건가요?ㅠㅠ제가 착각하고 있었던건지..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바뀐대요ㅜㅜ
0
0
개구쟁이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제가 알기론 영어로 하는 원어 수업(영문과, 영어교육과 제외)은 A를 최대 50%, B를 최대 50% 준다, 이구요...
일본어, 프랑스어, 등등 기타 제2외국어는 일반적인 성적 주는 거 처럼 A 30, B 70%, C 30%로 알고 있어요.
일본어, 프랑스어, 등등 기타 제2외국어는 일반적인 성적 주는 거 처럼 A 30, B 70%, C 30%로 알고 있어요.
0
0
어리석은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이랫는데...
0
1
황송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큰방가지똥
원래 안이랬는데ㅋㅋ
1
0
싸늘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잔대
12학년부터 원어수업만 들어왔는데. 댁은 몇학번에 무슨과길래 원어수업이 아직도 그래 호락호락한가요?
0
0
황송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큰방가지똥
09학번에 전전인데요?? 왜케 공격적이세요. 어디서 뺨맞고오셨어요?? ㅋㅋㅋ
0
0
싸늘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잔대
정신나갔나봄 ㄷㄷ 개공격적
0
0
교활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큰방가지똥
원래 안 이랬음
0
0
교활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평이 없어지고 준상대평가로 다 바뀐것같아요..
0
0
교활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