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젠테이션 토론 10학번 재수강요..
글쓴이
- 2015.01.31. 13:30
- 846
10학번인데 프리젠테이션 F받아서요..
이거 재수강하면 평점 올라가나요?
원래는 P/F가 아니었다고 들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학번인데 프리젠테이션 F받아서요..
이거 재수강하면 평점 올라가나요?
원래는 P/F가 아니었다고 들었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