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에너지공학과 신설이면 1학년만 있는거에요?? 글쓴이 2015.01.31. 13:32 1235 2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선한 노각나무 15.01.31. 13:36 기존 소재과+응용이 합쳐진거니 소재+응용 기존 학생들이 선배가 되겠네요. 0 0 신선한 노각나무 댓글 내용 복사 기존 소재과+응용이 합쳐진거니 소재+응용 기존 학생들이 선배가 되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신선한 노각나무 15.01.31. 13:36 에너지 공학과 학생들만 보면 1학년만 있는게 맞네요 0 0 신선한 노각나무 댓글 내용 복사 에너지 공학과 학생들만 보면 1학년만 있는게 맞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