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때 동아리 가입하면
글쓴이
- 2015.01.31. 14:54
- 1719
3학년때
학술동아리나 스터디가 아닌
과동아리 가입하면
어색하겠죠?
개인적인 사정으로 중간에 너무일찍 장기간 휴학도 했고해서
과에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나이제한 없는 동아리도 찾아보시면 좀 있어요 ㅎㅎ
0
0
황홀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하면 잘 안받아주죠.
님만의 뭔가 장점이있지않으면..
넘쳐나는게 새내기인데 굳이 불편을 감수해가면서 3학년을 잘 받진않겟죠..
님만의 뭔가 장점이있지않으면..
넘쳐나는게 새내기인데 굳이 불편을 감수해가면서 3학년을 잘 받진않겟죠..
0
0
조용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동아리는 상관없지않나...?
0
0
깜찍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칡
새내기들 천지일텐데 ㅋㅋ
0
0
적절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과는 과동중에 학술동아리말고는 고학년 받아주는데 앖던데 ㅠ
0
0
해박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장이 3학년이거나 그럴텐데 학술아니고 그냥 친목? 비슷한 동아리라면 끼기가 어려울듯 싶네요.
0
0
친숙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