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학기 성적장학금
글쓴이
- 2015.01.31. 22:46
- 1923
4학년 1학기때 성적장학금 어느정도 주나요?
별로 안준다면 15학점 굳이 신청 안할꺼라서요 ㅠㅠ
어느정도 학점에 얼마 받으셨는지..
경영기준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등하면 전액줌
0
0
해박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경영 성적 장학금이 대폭 줄어서 4이상 아니면 하나도 못받습니다~
0
0
훈훈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자작나무
어디서 들은 정보인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로장학생이에요
0
0
훈훈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