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1 영어과외 하게됬는데
글쓴이
- 2015.01.31. 23:24
- 1594
수학만하다가 영어는 첨이라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네요 ㅜㅠ
다들 영어과외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학생수준은 중간쯤 된다하고...
단어+고1모의고사+교재 이렇게 진행하고싶은데
문법 독해 어떻게 가르치시나요??
다들 영어과외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학생수준은 중간쯤 된다하고...
단어+고1모의고사+교재 이렇게 진행하고싶은데
문법 독해 어떻게 가르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박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1이면 문법부터 확실하게 잡아줘야함. 문법책으로 주로 진도 나가고, 단어 고딩용 하나 사서 외워서 시험치고 가끔 듣기평가 같이 연습하고, 시험 기간에는 자습서가지고 외우게하면 됨. 평소 숙제는 문법 문제+독해문제 이렇게 내주면 됨
0
0
귀여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동의나물
뮨법문제는 보는 앞에서 같이풀리고 그자리에서 바로 가르쳐주고
문법문제숙제보다는 단어 빽빽이 쓰게해오는거 추천. 독해문제는 당연히 내야하는거고.
문법문제숙제보다는 단어 빽빽이 쓰게해오는거 추천. 독해문제는 당연히 내야하는거고.
0
0
청결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동의나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선 문법을 알아야 독해가 되고 ,문법 교제 내부에 실재로 많은 독해 문장이 존재해서 도움 마니됨
또 꿩먹고 알먹는게 자신이 토익 준비도 할겸 수업을 가르치는 자신도 많은 걸 얻어감.
즉 문법(70%) + 독해 ( 빠른독해 바른 독해 30%) + 단어(숙제) 해야 자신이 가르칠게 그나마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