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부전공 질문좀할게요
글쓴이
- 2015.02.01. 01:10
- 1440
무역이나 경제 부전공하고 싶은데 군대가기전에 개념없이 놀았더니 4학기 남았는데 학점이 3.1정도 밖에 안되네요
3.5가 넘지 않아도 부전공필수과목 포함해서 21학점을 듣고나서 과사에 가면 부전공 신청이 가능하다고
어떤 글에서 봤는데 이건 그냥 신청만 가능한거고 결과는 장담할수 없는 건가요?
만약 그렇게 되면 21학점이 전부 일반선택으로 돌려지는 건가요?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아! 무역도 성적 많이 보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건 충족하면 무조건 해줘요
0
0
침착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조건이란게 뭔가요?? 걍 지금 신청안하고 21학점 채우고 신청하면 무조건 패스된단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부는 신청안하고 필수과목 3개포함해서 21채우면부전공 인정해주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처절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닿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학칙관련 정보는 여기 글 올리더라도 정확한 답변이 없을수도 있으니 제발 과사로 연락 한번 햐보길 바라요
위에 댓글 단 사람도 ~알고있어요 잖아요 정확하지 않아요... 이런거 잘못 알고 있다가 졸업못하고 취업 취소되는 사람 한둘 본게 아닙니다
과사, 행정실을 무서워하지 마세욧!~
위에 댓글 단 사람도 ~알고있어요 잖아요 정확하지 않아요... 이런거 잘못 알고 있다가 졸업못하고 취업 취소되는 사람 한둘 본게 아닙니다
과사, 행정실을 무서워하지 마세욧!~
0
0
화려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 부전 3.5이상이요
0
0
청렴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털쥐손이
아 경제요..ㄱㄲ경제부전3.5이상..
0
0
청렴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