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 수업 질문
글쓴이
- 2015.02.01. 01:14
- 1226
물리화학이 2학년
무기화학이 3학년 과목입니다
3학년인데 2학년때 물화를 듣지못했네요
무기화학 먼저 이번학기에 듣고 싶은데
(동시에 듣는건 힘들다고하고)
내년에 시간표가 널널할것같아서 물화를 내년에 들을려구요~
물화 수강하지않은상태에서 무기화학 먼저 들어도 괜찮을까요?
(이번학기가 모두 전필이라서 둘중에 조금이라도 수월한거 들을예정입니다 ㅠㅠ)
무기화학이 3학년 과목입니다
3학년인데 2학년때 물화를 듣지못했네요
무기화학 먼저 이번학기에 듣고 싶은데
(동시에 듣는건 힘들다고하고)
내년에 시간표가 널널할것같아서 물화를 내년에 들을려구요~
물화 수강하지않은상태에서 무기화학 먼저 들어도 괜찮을까요?
(이번학기가 모두 전필이라서 둘중에 조금이라도 수월한거 들을예정입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물리화학이랑 무기랑 내용이 아예 달라서 무기 먼저 들어도 괜찮아요 ㅋㅋㅋ
0
0
바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파리지옥
네~ 무기화학이 좀 더 수월한거맞나요?
물화는 힘들어하더라구요..
물화는 힘들어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크게 상관은 없어요~
살짝 물리화학 배운내용 언급은 됐던것 같긴한데 수업 잘들으면 별 문제 없는 수준으로 기억해서.....
갠적으론 무기화학이 물리보단 나았던 듯요..
살짝 물리화학 배운내용 언급은 됐던것 같긴한데 수업 잘들으면 별 문제 없는 수준으로 기억해서.....
갠적으론 무기화학이 물리보단 나았던 듯요..
0
0
깜찍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네펜데스
네~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네펜데스
혹시 유기화학특강은 들어보셨나요
주위에 들은사람ㅇㅣ없어서 정보가없네요
주위에 들은사람ㅇㅣ없어서 정보가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기특강은 스미스책인가? 쨌든 유기교재로 쓰는 책에서 ir이랑 nmr& 유기1,2때 안배운 내용 배웠던걸로 기억해요
다만 전 윤웅찬교수님꺼 수업 들었던지라 지금은어떨런지 잘 모르겠네요 ㄷㄷ
다만 전 윤웅찬교수님꺼 수업 들었던지라 지금은어떨런지 잘 모르겠네요 ㄷㄷ
0
0
깜찍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