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학점 질문이요! 글쓴이 2015.02.01. 01:57 1053 2 부전공 21 학점 다 채우고 나서 남는 학점은 일선으로 전환되는건가요?? 아시는 분 도와주세여ㅠㅡ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오리나무 15.02.01. 04:19 본인 학과가 아닌 수업을 더 들으신거니까 일선으로 될꺼에요~ 0 0 침울한 오리나무 댓글 내용 복사 본인 학과가 아닌 수업을 더 들으신거니까 일선으로 될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2.01. 05:16 침울한 오리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