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이요 글쓴이 2015.02.01. 11:16 815 2 이번학기 20학점 신청가능한데 3학점 과목 6개랑 재수강 과목 1개 못넣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쁜 헬리오트로프 15.02.01. 11:22 재수강과목이 2학점이하가 아닌이상 못넣죠 학점이월되엇으면모를까 0 0 바쁜 헬리오트로프 댓글 내용 복사 재수강과목이 2학점이하가 아닌이상 못넣죠 학점이월되엇으면모를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불쌍한 다래나무 15.02.01. 11:22 간단 숫자계산해보면 3*6=18인데요?? 0 0 불쌍한 다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간단 숫자계산해보면 3*6=18인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쌍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점이월되엇으면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