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학점주는 학교프로그램
글쓴이
- 2015.02.01. 13:35
- 2644
일반선택이 애매하게 1학점 남았는데, 이걸 한학기 동안 3학점짜리 수업으로 채우기엔 좀 그래서요ㅠㅠ
혹시 일반선택 학점주는 학교프로그램 어떤게 있나요? (ex. 효원튜터링 1학점인정 되던데 튜티가 마땅찮아서... 이거말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방학때 하는 지식멘토링 2학점줌니다
0
0
우수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노루귀
대학생 지식멘토링 말씀하시는 건가요?? 어떻게 하면 2학점이 인정 되나요?
0
0
냉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자두나무
방학때 했던건데 onestop에서 공지사항에 지식멘토링 검색해보세요 멘토링 방학때 한후에 일반선택 2학점 계절학기로 넣어줍니다
0
0
우수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 p/f 식이라 1학점따기엔 좋아요 일주일마다 해야하는거 꼬박꼬박 100분씩 하시고 시험치는것도 매주했던거랑 똑같이 하는거라 그냥 하던대로 하면 통과에요
0
0
나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개암나무
기초영어는 어디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직접검색하시면 뜰거에요
0
0
나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로캠프 2점인가 줘여ㅎㅎㅎ 방학때하는건데 3박 4일정도에요
0
0
까다로운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특강 꿀이에요
0
0
아픈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칼란코에
그냥특강듣는건가요? 과제나 시험은 뭐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기때 열리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과제 없구요 시험도 없고 강의 듣고 느낀점이나 요약정리같은 거 하시면 출석인정되는 패스 과목이에요!
0
0
아픈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칼란코에
대뱍!! 감사합니당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