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생각중인데요
글쓴이
- 2015.02.01. 16:27
- 1609
전과 하려고 하고 이제 2학년인데요
전과 하려는 과 과목을 많이 듣고
제가 지금 있는 과 과목은 별로 안듣고 싶어서
일단 전공선택은 다 안들을 예정인데 생각해보니 전공필수도 들을 필요가 없는거 같아서요
그냥 전과하려는 과 과목을 많이 들을까요?
만약에 실패하면 너무 도박인가요ㅠㅠㅍ
전과 하려는 과 과목을 많이 듣고
제가 지금 있는 과 과목은 별로 안듣고 싶어서
일단 전공선택은 다 안들을 예정인데 생각해보니 전공필수도 들을 필요가 없는거 같아서요
그냥 전과하려는 과 과목을 많이 들을까요?
만약에 실패하면 너무 도박인가요ㅠㅠㅍ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들으세영
0
0
야릇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하세요
0
0
유쾌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려는과 수업많이들으세요
저도 전과하기전에 과 전필도 2학년때 두개만들었어요 될거라고 생각하시고 많이들어놓으면 전과신청서낼때두 더눈에띄고 ㅎㅎ뭐 규정은6학점만들으면되는거지만요..하고 나서도 편합니당 화이팅
저도 전과하기전에 과 전필도 2학년때 두개만들었어요 될거라고 생각하시고 많이들어놓으면 전과신청서낼때두 더눈에띄고 ㅎㅎ뭐 규정은6학점만들으면되는거지만요..하고 나서도 편합니당 화이팅
0
0
찬란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많이 들었어요. 교수님들이 보시기에 같은 평점의 학생들이면 조금이라도 과에 열의가 있어보이는 학생을 뽑을거같아서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전과성공했구요, 많이 들어놓으니 윗분 말대로 맘이 편합니다.
0
0
고고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참회나무
몇개나들으셨나요?? 총 4개정도 들으면 될까요ㅠㅠㅠ
0
0
귀여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높으면많이들어요 됨
0
0
멍청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 ㅠㅠ 저도 올인을 해야하나 생각중이에요
0
0
깨끗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