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계절학기 여름계절학기
글쓴이
- 2015.02.01. 17:01
- 1239
개설과목 대략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계절열리면 재수강은.. 그냥 계절학기때 하려고하는데 F인 과목인지라 똥을 빨리치워야하는가.. 고민이되네요ㅠ.ㅠ
강의후기정보를 보니 11년도에는 여름때열렸구 12,13,14년도는 겨울때 열리더라구요 ㅠㅠㅠㅠ 미리 알수있는 방법 알고계신분 도움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거 찾아보는거 말고는 학기중에 계절학기 과목수요조사밖에 없을걸요 수요조사 기간에 신청하면서 기도하시길..
0
0
살벌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편람 옛날꺼 보십시오!
0
0
흐뭇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가죽나무
어떻게볼수있죠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지원시스템에 수강편람있는데
지금까지 본적 없으세요?
지금까지 본적 없으세요?
0
0
흐뭇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