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유수연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2.01. 17:28
- 1722
왜캐 어려운 용어 많이쓰지..
토익하시는분들 접속사 전치사 별로 종류 다 외우시나요?
토익하시는분들 접속사 전치사 별로 종류 다 외우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조성민 ㄱㄱ
0
0
끌려다니는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수연 좋은 거 같아요 저 토익 유수연거 듣고 950점 찍었어요
0
0
도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자주쓴풀
말하는거 다 흡수하고 그대로 따라가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토익을 총 두 번 봤었는데요 처음에 토익이 뭔지도 모르고 쳤을 때 850 나왔었고(청해에서 한 리스닝 지문에 문제가 연달아 3개가 나온다는 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험장에서 시험쳤을 때에요)
그 다음에 이제 책 정해서 한 달 정도 공부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유수연 토익 책을 서점에서 보고 시험 쳤었는데요,
진짜 말 그대로 토익은 스킬이더라구요. ㅇㅇ
유수연이 말하는 거 잘 기억해 뒀다가 모의고사 풀 때마다 계속 써먹고 하니깐 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점수가 많이 오를 줄은 몰랐었어요 그냥 몇 점 나오나 보려고 시험 쳤었는데 점수가 잘 나온 케이스라
그 다음에 이제 책 정해서 한 달 정도 공부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유수연 토익 책을 서점에서 보고 시험 쳤었는데요,
진짜 말 그대로 토익은 스킬이더라구요. ㅇㅇ
유수연이 말하는 거 잘 기억해 뒀다가 모의고사 풀 때마다 계속 써먹고 하니깐 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점수가 많이 오를 줄은 몰랐었어요 그냥 몇 점 나오나 보려고 시험 쳤었는데 점수가 잘 나온 케이스라
0
0
도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자주쓴풀
하루에 몇시간이나 하셨나요? 저도 지금 800중후반대인데 듣기시작했어요. 근데 용어들이 어렵네요 ㅠㅠ 분량도 진짜많고요 한달공부하신건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한달 공부했어요 토익은 850, 950 나왔던 시험 두 번 본게 인생살면서 쳐 본 토익 전부엿구요
어.. 그 때 당시에 공부할 때는 하루에 못해도 7시간~10시간 씩 공부했던 기억 나네요
되게 재밋게 공부했었거든요
해커스 토익 노랭이도 한 달 동안 세 번 돌려봣으니깐요
어.. 그 때 당시에 공부할 때는 하루에 못해도 7시간~10시간 씩 공부했던 기억 나네요
되게 재밋게 공부했었거든요
해커스 토익 노랭이도 한 달 동안 세 번 돌려봣으니깐요
0
0
도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자주쓴풀
우와 되게열심히 하셨네요 ㅋㅋ 그럼 유수연 믿고 유수연한테 적응해야겠어요 ㅋㅋ 고마워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유수연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성적 받길 바라실게요! ㅋㅋ
0
0
도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