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시험은 3학년만 끝나면 칠 수 있는건가요 (공대)
글쓴이
- 2015.02.01. 21:32
- 1751
제가 이번에 휴학을 할건데
4학년 등록을 안하고 미등록 휴학을 할 예정인데
그거랑 별개로 기사 시험은 칠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줄민둥뫼제비꽃
그러니까 제가 물어보고 싶은게 그거에요
증명자료가 최종학년 휴학증명서인데
그러면 등록휴학 해야되나요?
증명자료가 최종학년 휴학증명서인데
그러면 등록휴학 해야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하죠 =ㅁ=
0
0
어두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고 휴학 때려야 최종학년 재학중으로 기사시험 칠 수 있습니다.
0
0
못생긴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고 휴학해야함 ㅇㅇ
0
0
화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글 안봤으면 인생망할뻔
0
0
해박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증명자료 낼때 자격한되면 짤리는거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