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을 바꿨을 때 ㅠㅠ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5.02.01. 22:40
- 1326
원래 부전공 경영을 하고 있었구 수업은 아직 전공필수 1개밖에 들었어요
그 수업 같이 들으면서 의류학과 수업2개를 일반선택으로 함께 들었구요.
이번에 부전공을 경영에서 의류학으로 바꿨는데, 그럼 이때 경영 전공수업은 일선으로 바뀌고
의류학과 일반선택 수업은 부전공학점으로 바뀌나요ㅠㅠ??
만약 바뀐다면 왜 졸업예정정보에는 부전공학점이 아직 3학점밖에 이수안한걸로 나올까요..ㅠㅠ?
시간표를 못짜겠네요 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성적증명서 가져가서 일선 부전공으로 바꿔달라고 하면되던데요..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피곤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 성적표 들고가서 바꿔달라고 하거나 졸업사정때 아니면 부전공 변경하기 이전에 들었던 학점은 자동으로 바뀌지 않아요. 졸업예정정보 무시하고 본인이 알고 있는대로 시간표 짜면 됩니다
0
0
흔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서 사정해야해요 ㅎ
0
0
보통의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 바뀌어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