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원룸 난방비랑 전기세 얼마정도씩나오나요...?
글쓴이
- 2015.02.01. 23:26
- 3178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운좋은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사피니아
전기세궁금한게잇는데
전기어느정도쓰시길래 6처넌나오시나요?
전 잘때 난방끄고 장판키고자는데..
전기어느정도쓰시길래 6처넌나오시나요?
전 잘때 난방끄고 장판키고자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판안써요. 제가사는원룸이 그닥안춥기도하고 자기전에 두어시간 보일러틀고 잘땐 외출만해놓고자도 괜찮아서요!
0
0
운좋은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사피니아
아그렇구나..
댓글감사해요~
댓글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판 쓰고 공유기 쓰고 인덕션 사용해도 만원 안 나와요 6~7천원대!
0
0
세련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좀 막쓰나봐요... 추위를 많이타서ㅠㅠ 난방은 5~7만원나오구 전기도 1만원가까이나오는거같네요
0
0
납작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나도풍란
난방은 저랑 비슷하신듯 아껴쓰면 3,4만원 나오고 팍팍 틀면 5~7만원 나오더라구요
근데 전기는 여름에 에어컨 많이 틀때나 만원 넘게 나오고 다른 계절에는 5~6천원 나오던데..
전기 장판이 은근히 많이 잡아먹나보네요.
근데 전기는 여름에 에어컨 많이 틀때나 만원 넘게 나오고 다른 계절에는 5~6천원 나오던데..
전기 장판이 은근히 많이 잡아먹나보네요.
0
0
저렴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난방비 아끼면 4만원 팍팍 트니 7만원.....
0
0
애매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난방비는 케바케심한듯 같은원룸 다른방사는분은 12만원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