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준비 질문
글쓴이
- 2015.02.02. 22:04
- 1877
안녕하세요. 9급 공무원 준비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부산대학교 공과대학 재학 중인데 여동생이 부경대학교 정치외교학과라
집에서도 그렇고 9급 공무원 준비를 하려고 하는 데 제가 공대생이다 보니 아는 정보가 없어서
부득이 마이피누에 질문을 올립니다.
제가 이리저리 알아보니까 학원이나 보통 인터넷 강의를 듣는 것 같은데
인터넷 강의로 준비해도 괜찮나요? 공단기가 제일 유명한 것 같은데
보통 9급 지방직 일반행정직이면 국어, 한국사, 영어에 어떤 과목을 선택하나요? 사회나 행정학을 하는지요?
그리고 강의 수강할 때 프리패스를 하는 게 더 낫나요?
보니까 이미 기한이 끝났는데 이게 자주 하는 행사인지도 궁금하네요.
혹시 준비하신 분들 계시면 과목별로 추천 강사분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도서관에서 6개월정도 죽치고 앉아서 자습하시면 됩니다.
0
0
청결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보다는 9급공무원 준비 카페에가입하시는것이 더큰 도움이될 겁니다.
솔직히 부산대에서 9급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 같거든요..
솔직히 부산대에서 9급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 같거든요..
0
0
똥마려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보다는 인강이 돈도 덜들고 훨낫죠.
그리고 선택과목은 사회,행정학을 많이 합니다. 직렬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거든요.
그리고 프리패스를 하는게 낫고요.
강사추천으로는 국어:이선재 국사:전한길 행정학:김중규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9급을 준비했던게 아니라서 사회는 잘 모르겠고요.
영어도 다른 인강사이트에서 들어서 추천해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선택과목은 사회,행정학을 많이 합니다. 직렬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거든요.
그리고 프리패스를 하는게 낫고요.
강사추천으로는 국어:이선재 국사:전한길 행정학:김중규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9급을 준비했던게 아니라서 사회는 잘 모르겠고요.
영어도 다른 인강사이트에서 들어서 추천해줄 수가 없네요.
0
0
정중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