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고수분들께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5.02.02. 23:42
- 1120
이제 이주차에 들어가는 오픽초보입니다 학원에서 가르쳐주는 대본 열심히 외우고 녹음하고있는데 영어를 독해듣기만했지 생전 입으로말해본적이없어서 입으로외우고하는데 지문 외우는 속도가너무 더디고 돌아서면 까먹어서 미치겠어요ㅠㅠ Ih목표로하고있는데 따신분들 요령있으시거나 공부하셨던 방법 공부량 절대적인시간투자등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는 큰힘이됩니다 삼주 열심히하면 ih충분히 받을수있겠죠? 토익 넘고나니 또 다른산이있네요 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