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or군인 이신분들 ㅎㅎ
글쓴이
- 2015.02.02. 23:46
- 1635
제가 아직 미필이라.. 군대간 친구한태 편지쓰려고 하는대 편지봉투안에 먹을거 넣어줘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병이 걸러내요.
0
0
흔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한련초
이럴수가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에 글쓴 분 말대로 훈련병은 주는 밥만 먹어야 하는게 규율이라 안되지만 자대는 받을 수 있어요. 다만 그 편지가 선임손을 통해서 전달되기 때문에 두툼하면 의심을 사겠죠. 해병대 분위기로는 상상이 잘 안 되지만... 좋은 선임 만났으면 일찍부터 P.X 자주 데려갈 수도 있어요.
0
0
흔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한련초
ㅇㅎ 감사합니다 그렇게 의심살만한거말고 초콜릿보내려구용 편지지랑 크기비슷하게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대면 가능한데
훈련소는 안될거에요ㅎㅎ
훈련소는 안될거에요ㅎㅎ
0
0
화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벼
해병대에 간 친구라 자대배치는 받았을거에요 윗분말대로 행정병이 걸러내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인사계원이었고 편지 걸러냈는데
저는 보통 그냥 다 넘겨줬어요ㅎㅎ
사람마다 다를듯하네요ㅎㅎ
저는 보통 그냥 다 넘겨줬어요ㅎㅎ
사람마다 다를듯하네요ㅎㅎ
0
0
화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벼
ㅎㅎ 행정병분이 좋은분이라 믿고 한번 보내보겠습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상적인 사람들이라면 바깥에 있는 사람이 군바리 생각해서 봉투안에 조금 넣어 보내준걸 갖고 뺏거나 못먹게 하거나 눈치주거나 하지는 않을겁니다.
0
0
흔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있던 부대는 보급관이 완전 원칙대로 하는 사람이라 걸리면 상벌점제에서 벌점 엄청 때리거나 외박 잘랐습니다 ㅎㅎㅎㅎㅎㅎ부대마다 달라요. 중대장 보급관이 어떠냐에 따라서도 많이 다르구요.
0
0
점잖은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작그만 부대차렷
0
0
의젓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한테 보냐도 되냐고 물어보고 보내세요 좋은뜻으로 보낸건데 친구한테 불이익이 가면 안되죠
0
0
멍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택배하나 보내주지 그래요? 정성어린 포장도 필요없고 그냥 작은 박스에 과자 꽉 채워서 보내주면 되게 좋아하던데.. 아 저도 물론 남자한테 받았었구요
0
0
활달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병때는 조교한테 뺏기고.. 자대는 자대마다 달라요.
0
0
근육질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