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영문독해
글쓴이
- 2015.02.03. 00:26
- 2564
고급영문독해를들을려고합니다 ㅠㅠ
변채민교수님 수업을 보고있는데 강의후기가 하나도 없네요..
혹시 변교수님 수업 들으신분 계신가요?
수업스타일이라든가 평가 어떤식으로 하사는지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강의계획도 안올라와잇네요..
변채민교수님 수업을 보고있는데 강의후기가 하나도 없네요..
혹시 변교수님 수업 들으신분 계신가요?
수업스타일이라든가 평가 어떤식으로 하사는지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강의계획도 안올라와잇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변채민 교수님은 안들어봤지만 전지현교수님 정말 강추합니다....정말 정말 좋아요!!
0
0
활동적인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기장
시간이안되서 오영진,김혜영,변채민 교수님밖에 선택안이 없네요 ㅠㅠ
전지현못보니까 전지현교수님이라도 보고싶응마음이디만..
전지현못보니까 전지현교수님이라도 보고싶응마음이디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영진 교수님 좋아용^^
0
0
행복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자라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때 오영진교수님 고영독 들었습니다. 재수강이었지만, B+받았구요.
오영진 교수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수업도 좋은데, 단어공부가 너무 힘듭니다!
찾기만 하는게 아니라 다 외워야해서요.. 시간을 좀 잡아먹을지도 모르겠네요.
시험때 본문 다 주시던데, 근데 어차피 단어 모르면 힘들어요.. A를 A'나 a로 바꾸셔서요.
그래서 본문내용 다 알지라도 문제가 뭔지 몰라서 틀리곤해요..
오영진 교수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수업도 좋은데, 단어공부가 너무 힘듭니다!
찾기만 하는게 아니라 다 외워야해서요.. 시간을 좀 잡아먹을지도 모르겠네요.
시험때 본문 다 주시던데, 근데 어차피 단어 모르면 힘들어요.. A를 A'나 a로 바꾸셔서요.
그래서 본문내용 다 알지라도 문제가 뭔지 몰라서 틀리곤해요..
0
0
활동적인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뻐꾹채
소중한정보 감사합니다 ! 잘 생각해서 선택해야겠네요 수강신청잘하시길 바랄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영진 교수님 들었는데 중간고사 이후에는 진도 나가기 바쁘다고 학생한테 그 부분 발표시키고 패스한다던지 해서 별로였어요 ㅜㅜ
0
0
살벌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혜영 교수님 좋아요>_<
0
0
교활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진숙 교수님 좋아요ㅎㅎ
0
0
털많은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