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단기 해외연수??
글쓴이
- 2015.02.03. 00:56
- 1567
학교에서 운영하는 하계동계에 3주에서 6주?정도 해외로가는 (괌 미국 호주등등) 연수프로그램(계절학점 인정)이 성적순?으로 선발된다고 하는데 갓다오신분들중 학점이 어느정도 되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매번다르겟지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수없는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그냥 되더라구요? ㅋㅋㅋ 윗분 말대로 별로 관심도없고 짧아서 그런 듯 ?? 필리핀밖에 안가봤는데 괜찮던데 ㅎㅎ 여름엔 괌 넣어버려고 합니다
0
0
냉철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모감주나무
같은 언어로는 또 지원 안되지않나요?
0
0
한심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도깨비고비
그런거도 있어요? ㄷㄷ.... 그럼 중국밖에 없는딩.. 원래 중국 넣을랬는데 중국은 한벜밖에 없어서 기간이 제 일정이랑 안맞더라구요 ㅠ 필리핀 이제 없어저서 늘어날랑가
0
0
냉철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옹 이거 공지사항확인하면알수있는건가요?
0
0
점잖은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일주일에 50만원이던데 생활비
식비 제외하고.. 경제여유있으면 가세요
추가모집도 하니까 보통 다 되나봐요
식비 제외하고.. 경제여유있으면 가세요
추가모집도 하니까 보통 다 되나봐요
0
0
피로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경제적여유되시면 지르고 발표기다려보세요
경제적인 요인도 그렇고 홍보나 관심도가 별로라
아는사람도 소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