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2학년인데 3학년 전공선택 땡겨 들으려합니다.
글쓴이
- 2015.02.03. 01:17
- 1846
시간표상 제어공학 마이크로프로세서응용은 못듣고
전자장, 수치해석 선행과목 없이 들을 수 있으면 둘중 하나 미리 들으려 하는데요.
전자장, 수치해석 2학년 과목 안들었으면 수업 못따라가는 과목인가요? 아니면 그냥 들을 수 있나요?
전자장, 수치해석 선행과목 없이 들을 수 있으면 둘중 하나 미리 들으려 하는데요.
전자장, 수치해석 2학년 과목 안들었으면 수업 못따라가는 과목인가요? 아니면 그냥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장은 전자기학2가 선수과목이고 상당히 어려운 과목입니다. 헬게이트 열기 싫으면 듣지마세요. 그리고 전자장이 물리전자랑은 상관 없습니다만.. 수치해석은 괜춘한데...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2학년 과목 정말 중요합니다. 그 시간에 신호나 전자기학, 회로나 한번 더 보는거 추천함.
2학년 과목 정말 중요합니다. 그 시간에 신호나 전자기학, 회로나 한번 더 보는거 추천함.
0
0
해괴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3학년때 좀 여유있게 공부하려고 땡겨 들으려 했는데 그냥 안땡겨 듣는게 낫다는 거군요. 감사합니다 (__) 조금 듣는만큼 2학년 전공 빡시게 공부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개빡십니다 전그랬어요 실험에서 멘붕함올꺼고 17 정도듣는거 추천이요 ㅠㅠㅠ 아 3학년 싫다..
0
0
냉정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장은 믈리전자 안들으면 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