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과분들!! 질문있습니다ㅜ
글쓴이
- 2015.02.03. 11:00
- 856
제가 이번에 복수전공으로 물질전달 과목 수강하려하는데요 보니까 3학년 과목이고 원어강의더라구요. . 2학년이고 타과생이라 많이걱정되네요. 들어보신분들 수업어땠는지 알려주세요!ㅡ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장미
역시 그렇군요. . .ㅜㅜ 그럼 화공양론이랑 물리화학은 괜찮은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양론, 물리화학은 화공쟁이로 살려면 필숩니다 빡세도 둘다 들으세용~
0
0
치밀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얼룩매일초
그렇군요. . 조언 감사합니다o(^-^)o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년과목 유체역학 및 열전달 안들으셨다면 수학에 자신있지 않은 이상 다른거하시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