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하신분들
글쓴이
- 2015.02.03. 11:06
- 663
저도 이번에 복학하는데요
이미 복학 신청 완료했구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조회를 하면 복학뜨는데요
희망과목담기하니깐 거기 학적상태란에 휴학
이라고 뜨네요ㅜ
그냥 가볍게 무시해도 되나요?
혹시 휴학이라고 떠서 수강신청 안되면
어떠카죠ㅜ
이미 복학 신청 완료했구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조회를 하면 복학뜨는데요
희망과목담기하니깐 거기 학적상태란에 휴학
이라고 뜨네요ㅜ
그냥 가볍게 무시해도 되나요?
혹시 휴학이라고 떠서 수강신청 안되면
어떠카죠ㅜ
권한이 없습니다.
별 문제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어렴풋이 공지란에 3월인가 2월말쯤에 복학돈게 뜬다하더라구요.
0
0
훈훈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방동사니
아 그렇군요ㅎ
괜히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닷
괜히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ㅠ
0
0
다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멍석딸기
별문제 없다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