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3학점 들을수있는데 24로 들을수있는방법 없나요?
글쓴이
- 2015.02.03. 11:11
- 1392
최대 23학점 들을수있는데..
(24학점 들을수 있는줄 알고 있었어요 ㅠㅠ)
24학점 들을수 있는방법 있을까요???
물론 안되는건 알지만
혹시나 방법이 있을까해서 물어봅니다 ㅠㅠ
1학점때문에 사람 피말리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학기를 기약해야..
0
0
뛰어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 학기 성적이 높으시다면야.......
0
0
미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은 어느학과임? 19/21/24 이렇게밖에 없는걸로 아는데...
0
0
해맑은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쥐오줌풀
학점이 이월된게 아닐까요..?
0
0
처절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쥐오줌풀
21학점인데 2학점이월되먄 가능 참고로 지난학기 22학점 들음요
0
0
보통의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전학기 평점 3.8?인가 넘으면 다음학기 최대 24학점 들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
0
0
따듯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