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관에서 인문관까지 이동시간
글쓴이
- 2015.02.03. 11:26
- 1001
제목 그대로 법학관에서 인문관까지 15분안에 이동가능...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
0
0
화려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걸음으로 좀 무리던데요..
0
0
상냥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튤립
헉.....그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가는거면 힘들수도 있는데 내려가는거면 가능할 것 같아요! 물론 수업을 제시간에 마쳐준다는 가정하에..ㅎ
0
0
육중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나도바람꽃
내려가는건데....좀 빡빡할수있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 근데 오히려 몇층에서 수업하느냐가 더 중요할듯 합니다ㅋㅋㅋ 인대 3, 4층에서 법대 3,4 층 가야하믄......죽음이죠ㅋㅋ
0
0
재수없는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진범
법대 1층에서 인대4층이네요..!ㅋㅋㅋ할만하겠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자고 힐도 자주 인문관 4층 수업듣고 법대 3층 수업 텀 없이 걸어다녔는데 다닐만합니다ㅋㅋ 수업이 제 시간에 딱 마치기만 한다면요
결론: 고로 내려가는건 쉽습니다 충분
결론: 고로 내려가는건 쉽습니다 충분
0
0
의연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석잠풀
그렇군요ㅎㅎ한번열심히 달려보죠뭐 댓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