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시티5 원룸텔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03. 11:38
- 2523
학교앞 시티5 원룸텔 살아보신 분 혹시 계신가요~? 지금 화장실 공사중이라는데.. 방음 등등은 원룸텔 특성상 어쩔 수 없겠지만 혹시 살아보신 분들 전반적으로 어떠셨어요~? 크게 불편하셨던점 있으셨는지 궁금해요 ㅠㅠ 정보 있으신분 좀 부탁드릴게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조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족두리풀
우와 상세한 댓글 감사해요!! 방 구할때 참고할게요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글 쓰신 분 너무 좀 오버해서 쓰신거 같아요ㅠㅠ
저도 2년째 살고 있는데 곰팡이랑 등등 리모델링 하신다고
2월달쯤 공사를 새로 다 해서 지금은 깨끗하고 곰팡이도 없고 완전 좋아용!!ㅎㅎ
주인아저씨도 너무 친절하고 좋구요~ 관리도 잘해주시고!
아저씨 자주 오셔서 문제해결도 빨리 해주셔서 저는 좋아서 아직도 살고 있는데
위에 분이 너무 심하신거같아용ㅜㅜㅎㅎ 저는 만족하고 잘살고있어요!!!
개인적으로 순버 바로 탈 수 있는 위치라서 짱 좋아요 저는ㅋㅋ
저도 2년째 살고 있는데 곰팡이랑 등등 리모델링 하신다고
2월달쯤 공사를 새로 다 해서 지금은 깨끗하고 곰팡이도 없고 완전 좋아용!!ㅎㅎ
주인아저씨도 너무 친절하고 좋구요~ 관리도 잘해주시고!
아저씨 자주 오셔서 문제해결도 빨리 해주셔서 저는 좋아서 아직도 살고 있는데
위에 분이 너무 심하신거같아용ㅜㅜㅎㅎ 저는 만족하고 잘살고있어요!!!
개인적으로 순버 바로 탈 수 있는 위치라서 짱 좋아요 저는ㅋㅋ
0
1
처절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고추
여기 방세얼마인가요?
0
0
멋진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섬백리향
32에용ㅎㅎ
0
0
처절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기서 7개월째 살고 있는데 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학교도 가깝고 만족해요~!! 무엇보다 다른데랑 다르게 개별화장실이 있어서 좋아요~
0
0
예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개비름
방세 얼마인가요
0
0
멋진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음도 뭐 크게 말하지만 않으면 안들려요~ 비밀번호 입구나 관리자한테 말하면 처리가 빠른점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