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분들 재무회계 경제학원론 안들으면 어려울까요??
글쓴이
- 2015.02.03. 11:53
- 988
제목그대로 회계관련이나 경제 관련 과목 수강경험 없이 재무회계1 바로 들어가면 이해하기 힘들겠죠?
따라갈 수는 있더라도 아무래도 먼저 듣고 다음번에 듣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전 회계처음이라 회계원리랑 재무회계1 한학기에 같이했었는데 확실히 회계원리정도는 알고 듣는게 나은거같아요 ㅎㅎ
0
0
조용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라갈순 있겠지만 힘들지 않을까요? 기초 다지고 올라온 학생들에 비해 공부할것도 이해할것도 많고 시간도 많이 걸리실거에요. 회계원리듣고나서 들으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0
0
부자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원리 듣고 들으시는게 좋을듯
근데 경제관련과목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근데 경제관련과목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0
0
화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