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과 진형진 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2.03. 12:26
- 1218
전자기학2 를 이번에 강의하시는 물리학과 진형진 교수님 어떤 수업 스타일이신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들좀 가르쳐주세요.... 제가 타과생이라서 잘몰라서 ㅜ.ㅜ
뭐 수업스타일과 성적은 어떻게 주는지 등등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과 신임교수님이죠 철저하게 미국식으로 채점/관리 시험난이도는 그때마다 다릅니다 성적은 글쎄요 잘주십니다 수업스타일은 허름합니다. 이론하시는분이 아니라 실험하시는분이라서 일선으로 들으실려고하시나본대 에이플은 열심히하셔야할거에요 지금 저희학년학생들이 독점적으로 잘해서 화이팅입니다!
0
0
정중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비비추
개념위주로 다가가는 수업인가요? 아니면 수학적으로 어려운 식써가면서 문제풀이 위주(수학 위주)의 수업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초 개념위주에요 애초에 수학적으로 접근하는 수업은 이론물리하시는 교수님들만 그렇게 하세요~
0
0
정중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학년 학생들이 독점적으로 잘해요?ㅋ
0
0
생생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홍단풍
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잘함은 상대적인거니깐욬ㅋㅋㄴ
0
0
정중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자기학 2는 오닐 수학인데 ㅋㅋㅋ
0
0
생생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