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담기에서 '학과에서 제한된 수강제한 학과,학년입니다'
글쓴이
- 2015.02.03. 12:48
- 1902
제목과 같이 뜨면서 희망담기가 안되는데 왜이러는건지 아시는분..
4학년인데 2학년 전공 재수강해야되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2학년 우선수강신청
0
0
개구쟁이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짚신나물
희망은 안되고 수강신청 시에는 신청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차엔 신청자체도 안되고 2차신청기간에 열립니다.
0
0
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