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부 시험요!!!
글쓴이
- 2015.02.03. 12:48
- 1285
교수님 마다 시험스타일이 대체적으로 다른건 알지만,
보통 영어로 적는 서술식인가요 아니면 객관식인가요?
필립스교수님이랑 포어 교수님, 야마구치 료 교수님에 대한 시험 정보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수님 마다 시험스타일이 대체적으로 다른건 알지만,
보통 영어로 적는 서술식인가요 아니면 객관식인가요?
필립스교수님이랑 포어 교수님, 야마구치 료 교수님에 대한 시험 정보가 궁금해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히 포어교수님은 매 수업마다 돌발질문 주시고 수업내용에 관련한 에세이 받으셔서 성적에 크게 반영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