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교과분들ㅠㅠ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5.02.03. 12:58
- 1031
타과학생인데 국교과 수업 들어보려고 하거든요
2학년수업인 고전소설론을 들어볼까하는데
강의후기도 하나도없고해서 어떤지를 잘 모르겠네요ㅠㅠ
성적은(물론 열심히 공부하면 잘 받으려니 싶지만) 좀 받기 어려운지
과제는 많은지 시험은 어떤지 같은 평이 어떤가요?
김병권 교수님의 고전소설론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다른 교수님께 그 수업을 들어서 정확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음양오행.....이야기 많이 하시고, 여학생들이 성적 잘받는 경향이 있다고 들었습니당.
0
0
겸손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한련초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고전소설 하나 지정하셔서 수업시간에 나갈 주제별로 그 소설을 분석해오시구요, 학생들도 각자 고전소설 하나씩 맡아서 거의 매주 그 주제별로 과제 분석하고, 2~3명씩 묶어서 과제 발표도 하구요. 제가 들을 때는 과제가 총 10개였네요..ㅠㅠ 위에 분 말씀대로 음양오행, 주역 이런 내용이 많이 나오구요 성적은 객관적으로 주시는 편입니다. 시험도 문제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시험 부담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2년 전에는 일선으로 듣는 분은 못 본 것 같네요
0
0
꼴찌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가죽나무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