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잘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5.02.03. 13:17
- 1156
복수전공 승인되서 수업들을려는데
전공기초 전부 꼭 들어야하나요?
아니면 전공필수를 전부 다 듣고 전공기초 혹은 전공선택중에서 골라듣는건가요!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전공기초 전부 꼭 들어야하나요?
아니면 전공필수를 전부 다 듣고 전공기초 혹은 전공선택중에서 골라듣는건가요!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대로 들으시면되요ㅎㅎ
0
0
괴로운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아까시나무
우와 감사합니다ㅠㅠ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친절하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아까시나무
질문 한 개만 더 드릴께요 ㅠㅠ
그러면 복수전공하는 사람은 전공 필수는 꼭 전부 다들어야하나요??
여러개물어죄송해요.
그러면 복수전공하는 사람은 전공 필수는 꼭 전부 다들어야하나요??
여러개물어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심전제외하고 전공기초 전필 전선까지 다 들으셔야됩니다
학위가 나오는거기때문에 그 해당학과 학생들이 들어야되는 학점을 다 들으신다고 생각하시면되요ㅎㅎ
학위가 나오는거기때문에 그 해당학과 학생들이 들어야되는 학점을 다 들으신다고 생각하시면되요ㅎㅎ
0
0
괴로운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아까시나무
질문 한 개만 더 드릴께요 ㅠㅠ
그러면 복수전공하는 사람은 전공 필수는 꼭 전부 다들어야하나요??
여러개물어죄송해요.
그러면 복수전공하는 사람은 전공 필수는 꼭 전부 다들어야하나요??
여러개물어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적나라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하는과 전공필수와 전공기초,전공선택까지 다 들으셔야되요
그리고 자과의 일반선택은 안들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자과의 일반선택은 안들으셔도 됩니다
0
0
섹시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고구마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ㅎㅎ 시간표잘짜시고 수강신청도 성공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과마다 필요로 하는 학점이 잇을거에요 전필 전선 전공기초 각각으루요.
0
0
태연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하는과의 전공기초랑 주전공과의 전공기초랑 겹치면 학점 복수로 인정되나요???
0
0
착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