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할때 과목 순서가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5.02.03. 13:32
- 1507
안녕하세요.
희망과목담기 말고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할 때
과목이 어떻게 배열되는지 궁금합니다.
과목번호순인가요?
아님
ㄱㄴㄷ순인가요?
정확히 아시는 분 답변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희망과목담기 말고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할 때
과목이 어떻게 배열되는지 궁금합니다.
과목번호순인가요?
아님
ㄱㄴㄷ순인가요?
정확히 아시는 분 답변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항상 교양이 젤밑에잇던뎅 전공이위로가고
0
0
아픈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드순서아닐까요 ㅎ
0
0
아픈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희망과목담은거 그대로 떠요
0
0
아픈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매발톱꽃
아 정말요??
작년 2학기땐 희망과목담은거 그대로 안떠서
물어본거였는데.. 그렇군요... 뭘까..
작년 2학기땐 희망과목담은거 그대로 안떠서
물어본거였는데.. 그렇군요... 뭘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담은순서가아니라 다담고났을때 희망과목담기신청인원보기 순서대로뜰꺼에요
0
0
아픈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매발톱꽃
정말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다 성공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