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튜터링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2.03. 14:06
- 1485
팀원중에 튜터가 1명만 된다는데
1명만 1학점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그럼 친구랑 서로 튜터 튜티해서 할 수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하지만 튜터는 해당과목 이수 및 a0이상의 학점을 받아놔야할거에요
0
0
센스있는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편도
그럼 같은 학번끼리 각자 튜터 튜티도 할 수 있다는 말씀인거죠? 둘다 1학점 받게 튜터도 되고 튜티도 되는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입생 튜터링 아니면 같은 학번끼리도 상관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학점은 튜티는 안받아요
0
0
센스있는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편도
자꾸 물어서 죄송한데 서로서로 튜터가 된다는 말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슨 말씀인지 잘 모르겠는데.. 2개 과목으로 과목당 각각 튜터 튜티 한다는 말이신가요?
딱히 안될이유는 없지만 서류심사에서 둘 중 하나는 탈락시키지않을까요? 자세한건 직접 전화로ㄱㄱ
딱히 안될이유는 없지만 서류심사에서 둘 중 하나는 탈락시키지않을까요? 자세한건 직접 전화로ㄱㄱ
0
0
센스있는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