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화학 ㅈㅇㅅ 교수님
글쓴이
- 2015.02.03. 14:54
- 1280
무기화학 수강후기 보니깐 족보가 필요한 시험이라도 언급되있던데....
아무리 열심히 공부해도 족보 못구하면 학점 잘받기 힘든정돈가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듯여 족보랑거의비슷하견‥와서 시험보다는다른데서성적갈린다고함
0
0
세련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석잠풀
그렇군요 ㅠㅠㅜ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듣는데ㅠ 족보는 어디서 구하죠..
아는사람 없는데
아는사람 없는데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그러게요 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물리화학 들으셨나요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아뇽 ㅎㅎ 안들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화학과세요? 전 둘중에 고민이네요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네..근데 아직 안들어서..ㅠㅠㅠ 이번에 둘다 들을려고 생각중이에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저도 원래 커리상 둘다 들어야하는데 ㅠㅠ
두개듣기 힘들거같아서 ㅠㅠ한개는 내년에 들을려구요..
두개듣기 힘들거같아서 ㅠㅠ한개는 내년에 들을려구요..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ㅠㅠ아진짜요? 저도 커리상 이미 들었어야 맞는데... 제가 안들어서 이번에 학점 거희 꽉 채워 들어야하는 ㅠㅠ 그런데 둘중에서 택한다 하시면 물리화학 듣는게 맞지 않을까요?
2학기때 기기분석 선수과목이 분석이랑, 물리화학이라고 적혀있던데..
2학기때 기기분석 선수과목이 분석이랑, 물리화학이라고 적혀있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ㅠㅠ아진짜요? 저도 커리상 이미 들었어야 맞는데... 제가 안들어서 이번에 학점 거희 꽉 채워 들어야하는 ㅠㅠ 그런데 둘중에서 택한다 하시면 물리화학 듣는게 맞지 않을까요?
2학기때 기기분석 선수과목이 분석이랑, 물리화학이라고 적혀있던데..
2학기때 기기분석 선수과목이 분석이랑, 물리화학이라고 적혀있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애기봄맞이
네 전 2학기는 연수 갈 예정이라서요
저도 이번에 전필로채워서 둘중에 수월한거듣고 내년 일학기때 나머지 들을려구요 ㅠ
저도 이번에 전필로채워서 둘중에 수월한거듣고 내년 일학기때 나머지 들을려구요 ㅠ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족보없이 들었는데 b 나왔네요 아쉽지만 성적 짜게주시는거치고 걍 만족합니다 ㅋㅋㅋ 제가들을 당시에 요즘 학생들 족보만 달달 외운다며 족보대로 최대한 안낼거라하셨는데 과연 그렇게 내신건진 저도 몰겟구요 ㅎㅎ 시험치러갔더니 다들 족보들고있어서 불안했던 기억은 있네요 암튼 안들을수있음 듣지마시고 꼭 들어야한다면 수업 열심히들으면 될거에요!
0
0
해맑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자작나무
물리화학 수강안하고 무기먼저 들어도 지장없을까요
0
0
우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