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 제임스헨슬리 교슈님 글쓴이 2015.02.03. 15:34 1681 1 글영 제임스헨슬리교수님 수업어떤가요? 팀과제나 발표있나요? 점수 잘받기에 무리가 없는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사철나무 15.02.03. 17:39 제 친구가 이 교수님꺼 들었었는데 별로라고 그랬었음 듣지마세용 0 0 괴로운 사철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제 친구가 이 교수님꺼 들었었는데 별로라고 그랬었음 듣지마세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