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1학기에 전선을 들을 게 없는데, 2학기 때 생길까요?
글쓴이
- 2015.02.03. 16:44
- 774
이번에 올라온 전선은 다 들은 것이고, 하나는 필수랑 시간이 충돌되서 못 듣는데,
전선 3개가 남았거든요. 혹시 2학기 때 3개를 못 듣고 한 학기를 더 해야하는 경우는 없겠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올라온 전선은 다 들은 것이고, 하나는 필수랑 시간이 충돌되서 못 듣는데,
전선 3개가 남았거든요. 혹시 2학기 때 3개를 못 듣고 한 학기를 더 해야하는 경우는 없겠죠?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