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과목이 대체됬다던데??
글쓴이
- 2015.02.03. 17:01
- 1087
12학번 복학생입니다.
듣자하니 실컴이란 과목이 없어지고
교양선택의 4영역과목에서 컴퓨터관련(전산? 같은거) 들으면 실컴으로 인정이된다던데요,,
맞나요???
자세한설명이런거 도대체 어디서 볼수있나요
과사 전화했는데 모른다네요 ㅡㅡ 걍 카페가보라고하는데..부산대 카페 어디가야 알수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컴 두개 다 안들으신거면 교양 4영역 컴퓨터 관련 과목 들으시면되고 (정확한 과목은 실컴 관리하는 곳에 전화해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
실컴 둘 중 하나만 안들으신거면 정보기술활용 들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