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이 엄청 많은데ㅠㅠㅠㅠㅠㅠ 2~3개 B+로 바꾼다고해서 성적에 차이가 크게 나타날까요?
글쓴이
- 2015.02.03. 17:15
- 1736
4학년인데 남은 2학기를 4넘겠다고 생각하는 편이 더 낫겠죠...? 힘들겠지만..........하.....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학년인데 남은 2학기를 4넘겠다고 생각하는 편이 더 낫겠죠...? 힘들겠지만..........하.....ㅠㅠㅠㅠ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