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학년 복학하는데 교양으로 뭘 들으면 될 지 잘 모르겠습니다.
글쓴이
- 2015.02.03. 17:15
- 815
전공들로 공미방, 열역학, 수치해석, 재료공학, 창공, 정역학(재수강)을 듣고
교필로 실컴2는 들었는데 실컴1이 사라져서 정보기술활용으로 대체해서 들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넣으면 18학점인데 여기다가 교양하나 추가해서 들으려면 무엇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