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재수강 vs 전공필수 첫 수강
글쓴이
- 2015.02.03. 18:30
- 2002
다들 수강 신청은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안부나 하려고 글을 쓰는 건 아니구요.
질문할게 있어서 글을 올려요.
같은 시간대에 전공기초(재수강)랑 전공필수 과목 한 개가 겹쳐요.
이걸 어떻게 할까 고민중인데...
1. 저는 재수강 할게 많은 사람입니다. ㄲㄲㄲ
이번 학기는 전공기초 저 과목만 재수강 하면 되지만(참고로 D0라 꼭 해야되요 ㅋㅋㅋㅋ)
다음 학기는 재수강이 무지 많아요.
2. 이번에 전공필수 과목을 듣지 않으면 내년 1학기에 피박 터집니다. 전필만 3과목 듣게 생겼어요.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조언 부탁드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필 우선들으세요 졸업해야죠 ^^
0
0
똑똑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잔털제비꽃
그쵸? 그러는 게 낫겠죠? 저도 졸업때문에 전필 먼저 듣는게 맞는건가 싶었는데..
그럼 재수강은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학년 더 올라가서 해야 하나요? ㅜㅜ
그럼 재수강은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학년 더 올라가서 해야 하나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학년때 졸업조건 다 맞추고 재수강하세요^^
0
0
똑똑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잔털제비꽃
그렇게 해야겠네요 혹시 F 과목도 그렇게 하는 게 좋을까요? F가 한 과목 있는데 ㅜ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모르겠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이 당장 필요하시면 이번학기에 하시고요 아닌 경우에는 미뤄도 될 것 같아요
1
0
똑똑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잔털제비꽃
4학년때 졸업조건 다 맞추고나면 졸업유예로넘어가서 재수강안되지않나요?
0
0
발랄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고삼
얼추 비슷하게 거의 다 맞추고 나면 그 때 재수강 하라는 말인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