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공학작문 담기
글쓴이
- 2015.02.03. 18:49
- 1033
공학작문 들으려하는데 저희과는2학기에 개설해주기때문에
타과거 들으려하는데 담기가 안되네요
다른사람은 전부 타과꺼 들었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작문 들으려하는데 저희과는2학기에 개설해주기때문에
타과거 들으려하는데 담기가 안되네요
다른사람은 전부 타과꺼 들었다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