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이 맞물릴때
글쓴이
- 2015.02.03. 19:02
- 1743
정보기술활용 같이 2시간짜리 수업 보통 2시간 꽉꽉 채워서 수업이 끝나나요?
마치는 시각에 다음수업이 시작해서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2시간 안채워요. 자기가 만들 파일 끝내면 가요.
0
0
친근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배초향
감사합니당 혹시 보통 얼마나 수업하시고 마치는지도 질문드려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수업은 딱 맞춰서 끝났어요!@
0
0
보통의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뽕나무
그렇군요ㅠㅠ 교수님마다 다른가 봐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한 번씩 더 늦게 끝나는 경우도 있었어요 교수님마다 다른것 같은데 딱 맞춰 짜시는건 쫌 위험할것 같아요
0
0
빠른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광대수염
네.. 아무래도 좀 무리수인것 같네요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