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에서 건설관까지 15분 만에 갈수 있나요?
글쓴이
- 2015.02.03. 19:46
- 1323
사지는 멀쩡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빠른 걸음이시면 5분 보통걸음이시면 10분정도 걸리실 듯
0
0
근엄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하지 !!! ㅋㅋㅋㅋㅋ무조건 천천히 공기느끼면서 가도 가능
0
0
절묘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가요
0
0
착실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분 안에도 갈껄요?
0
0
배고픈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안에서라면 엘리베이터 기다리시면 못갈수도 있어요.. 계단을 이용하셔요..
0
0
한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시간이면 연도까지 가고도 남겠네요
0
0
훈훈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에서 제2사범관까지 한번도안뛰고 빠른걸음으로 15분 걸리던데요.
0
0
청렴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분이면 효원재도갑니다
0
0
자상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