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향방작계훈련하시는분?!
글쓴이
- 2015.02.03. 19:55
- 1121
5학년째라 학생예비군은 안된대서.. 이거 정말 일년에 3번가는거에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향방작계 전후반기 하루씩, 동미참훈련 출퇴근 3일. 훈련 횟수로 3회, 날짜로 5일이요. 짜증납니다 오라가라 ㅋㅋㅋㅋㅋ 저는 이번에 2박 3일 동원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뛰어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인삼
하.... 왠지 그럴거같네요 동미참은 해운대로가나요 ㅠㅠ 제일싫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방작계는 기본 / 1차보충 차수 때만 주민센터(동사무소)에서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작년 기준). 2차보충으로 넘어가시면 대대로 가셔야 하니 훈련 나오면 바로 받으시는게 좋으실 겁니다ㅎㅎ
0
0
거대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털머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동원훈련 떨어질텐데
0
0
멋쟁이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해군이라 ... 자동 동원ㅋㅋㅋㅋ
0
0
해괴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만약 예비군 5년차이상이면 3일만 가시면 되구요
5년차 미만이면 5일 가셔야함(향작2일 동미참3일)
근데 동원지정이면 2박3일 입영훈련하셔야함(1-4년차)
5년차이상은 동원훈련 안갑니다 참고로
5년차 미만이면 5일 가셔야함(향작2일 동미참3일)
근데 동원지정이면 2박3일 입영훈련하셔야함(1-4년차)
5년차이상은 동원훈련 안갑니다 참고로
1
0
처절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중국패모
동원지정으로 해달라고 할수도 있나요 ? 차라리 그게나을거같은데요 ;;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님같은 경우는 거의 없어서..ㅋㅋㅋㅋㅋ 보통 동원 안가려고하는데 당황스럽네요 ㅋㅋㅋ
근데 동원지정은 병무청에서 일괄적으로 연초에 편성하는 거라서요... 아마 안 될 거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병무청에 문의해보시는 게 나을 듯..ㅋㅋ
근데 동원지정은 병무청에서 일괄적으로 연초에 편성하는 거라서요... 아마 안 될 거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병무청에 문의해보시는 게 나을 듯..ㅋㅋ
0
0
처절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중국패모
학교다니면서 해운대 왔다갔다가 하는게 더 힘들거같아요 집도 여기 자취하는데 ㅜㅜ 하... ㅋㅋ 또 군복입고 버스타기도 쪽팔리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굳이꼭가고싶다고하면 해줍니다... 그렇게 동원 받는분 본적이있네요
0
0
발냄새나는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