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학기에 6영역 두 강의듣는 것 무리일까요?
글쓴이
- 2015.02.04. 00:40
- 1631
지난 학기에 프랑스어1을 듣고 일선보다 외국어 영역이 낫다고 생각해서
이번 학기에 프랑스어2랑 독일어1을 같이 들을까 생각하는데요
주변에서는 말리는 사람도 있고 반응이 반반이라서요
혹시 다른 두 외국어 강의를 한 학기에 같이 들어보신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콜레우스
그렇긴 하지만 프랑스어2 수업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다들 프랑스어1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신 분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ㅠㅠ 혹시 일어를 그 전에 공부한 적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1보다는 2가 수준도 높고 어느정도 그 언어에 자신있는 사람이 듣는 경우가 많아서요 열심히 예습복습하시면 할수는 있지않을까요? ㅠㅠ 수강정정기간때 교수님께 수업난이도 여쭤보세요 분반별로 수준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까 수강후기 찾아보셔서 골라 들으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0
0
육중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개들어봄 가능 일어추천
0
0
똑똑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에 일선에 총 21학점이었어도 다른게 힘들었지 외국어가 힘들진 않았습니다
본인이 흥미만 있다면 상관없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