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식스팩이 있으시다 하시는분
글쓴이
- 2015.02.04. 00:41
- 1837
그게 힘을 줬을때 그러니깐 배를 좀 집어넣었을때 기준인거에요??
아니면 힘 안줘도 뽝있는거에요???
동생이 자기 식스팩 막 자랑하고 다니는데
힘 안주면 똥배가 툭 하니 튀어나와서요
아니면 힘 안줘도 뽝있는거에요???
동생이 자기 식스팩 막 자랑하고 다니는데
힘 안주면 똥배가 툭 하니 튀어나와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체지방적은사람은 힘안줘도 있는데 힘주고 안주고 차이는 당연히 있습니다
0
0
부자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안주고 있으려면은 진짜 운동열심히 해야하는데.... 기준은 딱히 없죠;;;;;;;;;;
0
0
흔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근이 근육자체보다는 체지방에 영향을 많이받아서.. 어지간해서는 다 힘주고 있을때 얘기입니다. 연예인 복근화보같은거 찍을때는 하루종일 물도 못마시게 한다는군요
0
0
때리고싶은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줘서 나오면있는거죠 똥배도 흔히 운동안한사람들의 물똥배가아님
0
0
멋쟁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